저희 산업디자인과와 광고디자인과가 올해 2학기 부터 통합되어 디자인학부로 바뀌면서 사무실을 같이 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사무실을 같이 쓰게 되면서 광고디자인과 조교님의 여자친구분께서 사무실을 개인적인 용도로 쓰기 시작하시더니 그것에 그치지 않고 사무실에 들리는 산업디자인과 학생들에게 까지 피해를 입히려고 하셔서 이렇게 말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분이 하신 행적들을 살펴보면 멀쩡히 학생들을 위해 예술관 바로 앞에 있는 학교식당을 이용하지 않고 사무실에서 자신의 지인을 불러와 배달음식을 시켜먹거나 라면을 먹고 조교님들이 일하시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개인 노트북에 스피커를 틀고 영화를 보는 등 업무를 방해하는 행동들을 서슴치 않고 하였습니다. 또한 사무실에 걸려오는 학사 전화를 마음대로 받으셔서 조교님들이 일하시는 데 불편함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학과 사무실에 들어오는 산업디자인과 학생들에게 반말을 내뱉고 눈치를 주어 학과 사무실에 들어가는 것 조차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갑자기 학과 사무실 앞에 사무실 프린트기 사용이 불가하다고 되어있어 학교에서 결정된 사항인 줄 알고 사무실을 이용하지 않았는데 알고보니 그것조차 그 분께서 무단으로 산업디자인과 학생이 산업디자인과 물품을 사용할 수 없도록 만든 것이였습니다.
조교가 아닌 분께서 조교의 여자친구가 엄연히 일을 하는 곳에서 자신의 집인 것 마냥 사용하며 타 과 학생들에게 까지 피해를 입히는 것은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끝난 일이 아니라 광고디자인과 조교의 여자친구분의 행동은 계속 진행중이기 때문에 조교님들의 원활한 업무 진행과 학생들이 학과 사무실을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른 시일 내 개선 부탁드립니다.